수분 에센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한 발림성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SPF50+/PA+++’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출시와 관련해 달바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은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러 번 덧발라도 백탁 현상 없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며 번들거림과 끈적임 없는 선크림으로 하이드로 트래핑 기술 이 적용되어 피부에 고른 수분막을 형성해 보습 효과를 준다."며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 와인 추출물을 함유해 자외선으로 자극받고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효과를 부여해주며 20가지 주의 성분 및 알레르기 주의 성분 무첨가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달바 신제품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은 출시 전 진행한 스토어팜 100원 신제품 품평 이벤트를 30분만에 완판을 기록했을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라며 “수분 에센스 제형으로 발림성과 흡수력이 뛰어나 수시로 가볍게 덧바를 수 있음은 물론 피부자극테스트 완료 및 주의성분을 배제해 데일리 선크림으로 사용하기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달바 신제품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달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