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화장품을 개발하는 클린그린(대표 채선홍)의 ‘에떼떼’는 에떼떼 에스테틱 스쿨 제품으로 펀딩을 진행해 2662% 초과펀딩을 달성하고, 7만명의 지지서명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에떼떼는 고객들이 뷰티 제품을 사용할 때 시간과 비용 절약, 소소한 행복이라는 가치도 아름다움이라고 여기도록 하자는 비전을 가지고 코스메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가운데, 지난 2월 8일부터 3월 11일까지 한 달간 ‘에떼떼 에스테틱 스쿨’의 크라우드 펀딩(리워드)을 진행했다.

업체측 설명에 따르면 여성유저보다 남성유저가 많은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특성상 뷰티제품이 2000%를 넘으면서 성공한 사례가 많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2662% 펀딩을 달성하며 펀딩을 마감했다.

피부관리 숍에 가지 않고도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체계적인 에스테틱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과 국내외 전시회 참가, 시제품 테스트의 긍정적인 반응, 로레아 이노베이션 런웨이에 선정된 것이 고객들에게 신뢰를 갖게 한 것으로 보인다.

설명에 따르면, 에떼떼 에스테틱은 바닷 속 녹색황금이라는 미세조류 추출물이 들어가 필링, 산화되지 않고 즉석에서 뜯어 사용하는 비타민 파우더, 모공관리, 탁련관리에 특화돼 있는 앰플 등으로 구성돼 있어, 관리숍 가는 것보다 훨씬 경제적이고 간편하게 관리를 할 수 있다.

에떼떼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와디즈 펀딩의 성공을 기념해 네이버스토어 팜에서 구매 시 할인쿠폰과 배송비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고 고객들을 먼저 생각하는 혁신적인 코스메틱을 개발해나가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포부와 다짐을 전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