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작명소 태극철학원 송민 원장이 지난 4월 14일 국회의사당 국회의원회관 대강당에서 실시한 시상식에서 '2018 대한민국 사회발전공헌대상' 사회봉사 부문을 수상했다.

사단법인 한국언론사협회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사회발전공헌대상은 각 분야에서 다양한 형태로 사회발전에 이바지한 공헌자들을 선정해 시상해오고 있으며 올해 27명을 선정했다.

송민 원장은 그동안 각종 언론사, 언론기관 등에서 사주명리, 성명학 분야에서 수상한 바 있다. 또한, 동양철학 (성명학)부문에서 진로상담, 결혼택일. 출산택일 등 폭넓은 분야에서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심리상담사 1급 자격증과 동양철학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주최측은 “ 그동안 KBS, MBN <천기누설>을 비롯해 각종 방송 등에 출연한 바 있는 송민 원장은 특히 얼마 전 TV조선 CSI소비자탐사대 및 세븐에 출연해 최근 문제가 되는 사주, 점에 대한 사기행각을 고발하며 올바른 명리학 성명학자로서 모범을 보이며 업계에서 사회봉사의 소임을 다한 점을 높이 평가해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송민 원장은 “뜻 깊은 상을 받게 되어 책임감을 느낀다. 언제나 올바른 성명학과 작명 보급 등을 실천하고 사람들의 눈높이에 맞는 사주 등의 컨설팅 활동을 하라는 명령으로 알고 더 열심히 대중들에게 다가가겠다”며 “우리 사회발전에 공헌하기 위해 더욱더 정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