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시엔조이가 지난 17일 대전 프리미엄 사업설명회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밝혔다. 세미나는 KTX 대전역 경희실에서 개별상담 포함 약 4시간 동안 진행됐다.

이번 워시엔조이 대전 사업설명회는 지난 2018년 3월 두 번째 지방 설명회에 이어 세 번째 개최된 특별 설명회로 많은 사람들이 참석했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 실질적인 셀프빨래방창업 희망자를 위해 준비된 구체적인 내용은 워시엔조이 브랜드 및 경쟁력 소개, 창업 관련 강연 및 질의응답, 상권 전문가 배정, 개별 상담과 특전 제공 등이다.

최근 서울과 수도권 외 부산이나 영남권, 대전에서도 셀프빨래방 창업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증가하면서 서울 외 지역에서는 세 번째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 것으로 그 의미가 크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워시엔조이는 셀프빨래방 창업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 제공 외에도 원하는 규모·시기·창업 형태에 맞춘 상세 상담과 상권에 대한 전문 컨설팅을 제공했다.

이번 설명회를 진행한 워시엔조이는 셀프세탁솔루션 전문 기업 코리아런드리가 운영하는 셀프빨래방창업 브랜드다.

코리아런드리는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발급한 연구개발전담부서 인정서를 획득한 바 있으며 품질경영시스템이 국제규격에 부합하고 환경 친화적 방침을 토대로 기업을 경영할 경우에만 취득할 수 있는 ‘품질경영인증(ISO 9001)’과 ‘환경경영인증(ISO 14001)’을 취득한 기업이다.

더불어 셀프빨래방 전용 무인안내시스템 ‘키오스크’와 친환경세제 세탁코스를 포함한 신규 세탁코스를 출시하는 등 꾸준히 셀프 서비스 향상에 힘쓰고 있다.

워시엔조이 관계자는 “지난번 보다 더 많은 분들이 사업설명회를 찾아주셨다”며 “유익한 정보와 전문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워시엔조이 사업설명회 정보 및 참가 신청은 워시엔조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