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은 지난 2017년 판매분석을 정리하며 하루 평균 300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는 리페어 실크 헤어트리트먼트의 판매성장률과 재구매율을 분석한 결과보고서를 제출한 바 있다.

판매고는 물론, 많은 회의 참석자들의 이목을 끄는건 해마다 35%의 꾸준한 판매 성장율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과 재구매율이 염색약에 이어 2위를 했다는 점이다. 헤어케어 제품으로 손상모를 복구하고 모발에 영양을 주는 제품으로 재구매율이 염색약에 이어 2위를 한다는건 1위 이상의 가치로 인정받기 때문이다.

리페어 실크 헤어트리트먼트는 1000ml 대용량 트리트먼트와 400ml 소용량 트리트먼트로 구성되어 대용량 트리트먼트는 미용실과 재구매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소용량 트리트먼트는 첫구매자와 재구매고객의 세컨용으로 수영장이나 헬스장 등 휴대성에 많은 사랑을 받는 구성이다.

특히 요즘 잦은 염색이나 파마로 손상된 모발을 호소하는 소비층이 늘어나면서 헤어트리트먼의 소비가 늘어나고, 트리트먼트 제품에 이어 헤어앰플도 동반 상승하고 있다.

아울러 데일리케어로 사용하지만 3일에 한번씩 내지는 1주일에 한번씩이라도 헤어팩추천을 하는데, 헤어트리트먼트의 기능을 한번에 경험할수 있는 기회라고 헤어팩추천을 강조한다.

현재 20%할인행사가 진행 중인 가운데 10여년의 미용실 유통 경험, 소비자와 디자이너의 니즈를 분석한 빅데이터 기반으로 제품을 개발하여 온 아론샵은 경쟁력 있는 상품 제공과 함께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불만족시 100% 환불제도도 시행하고 있다.

또 실크샴푸, 탈모방지샴푸, 지성샴푸, 두피샴푸 등 각종 기능성 샴푸와 트리트먼트, 헤어팩, 헤어에센스, 헤어앰플 등 각종 케어제품, 그리고 셀프파마약, 셀프매직약, 다운펌약 등의 각종 시술 제품을 집에서 손쉽게 가능하도록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다.

헤어캡, 드라이기, 매직기, 고데기 등 각종 전자제품, 미용가위세트, 헤어왁스, 헤어스프레이 등 각종 스타일링 상품까지 제공하고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