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이 지나 이제 5월을 바라보고 있는 봄이다. 따뜻한 기후는 지속적으로 이어지고있다. 이 와중에도 전국적으로 이사는 활발히 진행된다. 이삿짐 중 하나로 피아노가 손꼽힌다.

우리가 사용하는 피아노는 가정과 학원에서 취급하여 흔하게 보급된 악기이다. 피아노는 자녀의 어린시절 학습을 위해서 또는 성인들의 취미를 위해 유용하게 사용되다가 시간이 지나면 한쪽에 방치되어 더 이상 쓰지 않는 물건이 되곤 한다. 이를 처리하기에는 무게와 부피 등 많은 번거로움이 있어 중고피아노 시장이 활성화 되고 있는 추세다.

대부분 피아노를 팔 때에는 명확한 시세가 정해져있지 않은데다가 전문적인 감정도 불가능하기 때문에 거래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수도권 야마하, 영창, 삼익, 그랜드 중고피아노 최고가 매입 전문 '참조은소리피아노'는 물건의 시세, 가치가 낮게 여겨지거나 혹은 높은 가격에 매입하는 사례가 일반인 거래에서 흔히 발생하기 때문에 전문업체 무료감정을 통한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중고 피아노 매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참조은소리피아노'는 수도권인 강남구, 송파구, 강동구, 종로구, 중구, 용산구, 성동구, 광진구, 동대문구, 중랑구, 성북구, 강북구, 도봉구, 노원구, 은평구, 서대문구, 마포구, 양천구, 강서구, 구로구, 금천구, 영등포구, 동작구, 관악구, 서초구를 비롯해 경기권 하남시, 안양시, 일산시, 인천시, 수원시, 파주시, 김포시, 시흥시, 의왕시, 의정부시, 남양주시, 광주시, 포천시 등을 비롯해 전국의 지점망을 통해 서비스를 진행중이다.

특히 영창피아노, 삼익피아노, 야마하피아노, 각종 그랜드 피아노는 물론 고가의 외제 피아노를 당일 현금 매입 및 수거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전화 한 통을 통해 일사천리로 진행중이다.

강남지역에 위치한 참조은소리피아노 관계자는 "무료감정을 통한 전문적인 매입 및 운반을 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취향에 적합한 영창피아노, 삼익피아노, 야마하피아노, 각종 그랜드 피아노는 물론 고가의 외제 피아노가 종류별로 갖춰져 있다."며 "수도권과 경기권 등의 중고피아노의 모든 거래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을 통한 자세한 중고피아노 매매와 매입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은소리피아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