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고양가구3단지가 다산신도시와 파주운정신도시, 양주옥정신도시 등 수도권 주요 아파트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를 대상으로 msys한샘, 바로크소파 공동구매전을 진행한다. 

이번 ‘입주가구 신혼가구 할인전’은 김포자이더빌리지와 김포운양동kcc2차를 비롯하여 김포사우아이파크, 김포이편한세상2차, 김포한강아이파크 등 김포한강신도시 주요 아파트와 일산센트럴아이파크, 삼송이편한세상시티, 원흥동일스위트2차, 운정롯데캐슬파크타운2차 등 일산 지역 아파트 입주 고객을 주 대상으로 한다. 

본격적인 이사철 및 입주시즌을 맞아 엠시스(msys)한샘과 바로크소파의 주요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할인가구를 선보인다. 

이번 할인전에서는 혼수가구로 선호도가 높은 엠시스(msys)한샘침대와 바로크소파의 모던 디자인가구와 명품가구, 원목가구침대를 각각 40%,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일반 브랜드가구 할인매장에 비해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가구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엠시스(msys)한샘의 ‘유로 501’은 침대 헤드, 협탁, 화장대 등의 높이와 색상을 동일하게 만들었는데, 벽에 붙여 일렬로 배치하면 마치 호텔스타일의 맞춤 가구를 주문한 것처럼 통일감을 준다.

또한, 엔틱스타일의 바로크가구는 섬세한 클래식 감각으로 품격 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유럽의 깊이 있는 정통성에 아메리카의 품격과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디자인가구를 시중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고양가구단지3단지 관계자는 “반도유보라메이플타운과 유승한내들센트럴, 도화이편한세상, 양주옥정e편한세상2차, 배곧한라비발디2차도 최근 입주를 시작해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다. 서울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하면 구리갈매아이파크, 가정동시티프라디움, 파주효성해링턴, 이편한세상금호파크힐스, 광주센트럴푸르지오 입주고객들도 쉽게 찾아오실 수 있다”라고 말했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