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팩토리 일본취업 해외사업부에서 이번에 대규모 일본 현지공항 “공항 체크인카운터”, “공항 면세점”, “공항 모바일 카운터” 일본현지 공항 지상직 근무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크루팩토리 일본취업 해외사업부에서는 이번에 일본현지 공항 채용관련 다수의 업체와 업무체휴를 통해 나리타국제공항, 칸사이국제공항, 하네다공항, 신치토세국제공항, 미야자키국제공항 히로시마국제공항, 나가사키국제공항, 오키나와국제공항, 후쿠오카국제공항, 센트레아국제공항으로 전문인력을 모집중 이라고 전해왔다.

이는 외항사 지상직 승무원을 꿈꾸고 준비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해외 항공사 취업을 도와 드리고자 크루팩토리 해외사업부 관계자의 일본 현지 업체와 함께 꾸준히 준비해온 결과물이다.

서류전형을 통해서 1차면접(크루팩토리 면접관) - 2차면접(현지 면접관 스카이프면접) - 3차 최종면접(현지 클라이언트 크루팩토리 참관하여 진행) - 출국 - 입사 등 같은 방식으로 채용진행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각 업체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크루팩토리를 통해서 일본현지 공항 지상직 승무원으로 취업하는 분들에게 출국 시 편도항공권 제공, 기숙사 초기비용제공, 주택수당지급, 교통비지급 등 다양한 복지와 혜택을 받고 일본현지에서 연수도 하면서 직업을 가지고 당당히 생활할 수 가 있는 장점이 있다.

기본 지원자격으로는 초대졸(일본관련학과) / 4년제(전공무관) / JLPT 2급 이상 등 우대사항으로는 토익600점이상 / 중국어능통자(HSK 4급이상) 으로 일본어 회화 실력은 되지만 관련 자격증이 없을 경우 회화만 가능한 사람도 지원이 가능하다.

관광 산업이 발전 함에 따라 항공기 이용객의 증가와 더불어 최근 제2인천공항의 확장으로 인해 더 많은 항공사 지상직 승무원 채용이 나올 전망이다. 이에 크루팩토리지상직학원 에서는 국내/국외 공항지상직 승무원 취업에 도움을 드리고자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서 많은 취업생 들을 배출하기 위해 노력중이다.

항공사 취업에 CRS(아바쿠스)자격증, DCS(항공사체크인카운터)자격증 등 취업에 필요한 교육커리큘럼을 가지고 크루팩토리 공항지상직 승무원 에서는 다양하게 준비하여 학생들에게 알리고 있다.

일본 나리타 국제공항, 하네다공항, 칸사이국제공항, 나고야국제공항 “공항 체크인카운터”, “공항 면세점”, “공항 모바일 카운터”로의 취업을 희망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서울강남점, 인천점) 일본현지 해외사업부로 문의하여 꿈을 펼쳐볼 수 있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