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은 여성들의 발끝에서 시작된다. 가벼워진 옷차림만큼 신발도 가벼워지고 화사해진다. 화사한 봄과 성큼 다가올 여름을 준비하려면 무엇보다도 건강한 발관리가 중요하다. 이제 더이상 거칠거칠한 발각질을 두꺼운 양말이나 짙은 색상의 스타킹으로 감출 수 없다. 따뜻해진 날씨 탓에 신발도 가벼워지고 곧 맨발을 드러내야 하기 때문이다.

이에 국내 풋케어 시장 1세대로 10년간 꾸준히 풋케어 시장을 선도해온 독일 풋케어의 자존심 티타니아는 발 각질의 정도에 따라 다양하게 맞춤 선택이 가능한 관리법을 제안하고 있다.

먼저, 5분이면 거칠거칠한 각질을 제거해주는 전동발각질제거기인 일렉트릭 캘러스 리무버는 빠르고 쉽게 발각질을 관리해주는 간편 아이템이다. 발각질을 불리는 번거로움 없이 빠르고 안전하게 발각질을 제거할 수 있기 때문에 출근이나 외출 직전에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티타니아 일렉트릭 캘러스 리무버는 두가지 타입의 롤러로 맞춤 발각질 관리가 가능하며 전용 파우치와 청소솔을 포함해 관리와 보관도 깔끔하다.

장시간의 하이힐 착용이나 운동으로 발바닥과 발가락 부분에 생긴 딱딱한 굳은살 관리에는 소프트 터치 콘커터나 콘커터가 도움이 된다. 티타니아 콘커터를 이용하면 기존의 풋파일로 관리하기 어려웠던 딱딱한 발굳은살을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데일리로 관리하기 좋은 샌드풋파일과 메탈샌드더블풋파일도 티타니아 발각질제거기 TOP 5에 올라갈 만큼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발각질을 제거한 후에는 풋&네일밤이나 고보습용 크랙트힐 밤과 같은 풋전용 보습크림으로 충분한 보습을 주어야 발각질을 효과적으로 억제할 수 있다고 발관리 전문가들은 제안한다.

한편, 2017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풋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한 티타니아 전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인 티타니아몰과 올리브영/롭스/이마트/부츠/메가마트/신세계백화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350여개 약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