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이 김포시 소재 중 고등학교에 초청되어 ‘미용 진로방향제시와 미용대학입시’의 주제를 가지고 특별강연을 진행했다.

SBS아카데미뷰티스쿨 김포미용학원은 청소년들에게 미용 산업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고 세부적으로 헤어미용, 피부미용, 네일아트, 메이크업 직업군의 진로 취업방향 및 미용대학 학과 별 모집요강 분석, 우대조건, 가산점 등 입시에 필요한 다양한 내용을 전달하는 입시설명회를 진행하였다.

또 강연을 진행한 SBS아카데미뷰티스쿨 김포미용학원의 수석 프로 아티스트 강사와의 질의응답, 메이크업과 네일아트 시연 등이 이루어졌다.

이번 특별 강연회는 풍무고등학교, 김포제일고등학교를 시작하여 사우동, 장기동, 운양동, 감정동, 북변동, 풍무동, 마산동, 구래동, 고촌, 하성, 양곡, 통진, 마송 등 김포시 전 지역의 중 고등학교에서 진행되고 있다.

한편 SBS아카데미뷰티스쿨 김포미용학원은 전국캠퍼스 교육을 총괄하고 있는 본원출신 대표원장이 직접 운영하고 있는 뷰티전문 교육기관이다.

헤어미용, 피부미용, 네일아트, 메이크업의 자격증 및 살롱실무과정의 컷트, 디자이너과정, 무대&방송 특수분장, 네일샵창업반, 피부샵창업반, 왁싱, 취업반 등 소수정원제를 앞세워 현재 뷰티샵을 운영 중인 종로 강남 출신의 전문강사들의 직강수업을 만날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