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대비하여 토익 공부를 시작하는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이 늘어나는 추세다. 토익 준비를 막 시작하는 수험생은 보통 영어공부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영단어 학습으로 첫 발을 떼기 때문에, 토익 단어책을 찾는 경우가 많다.

‘해커스 토익 보카’ 교재는 이처럼 토익 단어책을 찾는 수험생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13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2006년부터 2018년 현재까지, 교보문고 종합 베스트셀러 토익/토플 분야에서 토익보카 기준 1위를 차지했다.

‘해커스 토익 보카’ 책은 7,600여 개에 이르는 방대한 토익 최신 기출 단어와 예문을 수록하고, 이를 30일 안에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파트 5, 6, 7에서 출제 빈도가 매우 높은 핵심 단어와 리스닝 주요 단어를 수록하고, 출제 경향을 반영하여 엄선한 예문을 수록해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토익 목표 점수에 맞춘 필수 단어를 학습할 수도 있다. 토익 입문 수험생을 위한 ‘토익 기초 단어’와 고득점을 노리는 수험생을 위한 ‘800점 완성 단어’, ‘900점 완성 단어’가 제공되어 본인의 목표 점수 달성을 위해 필수로 학습해야 하는 단어를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토익 보카’는 토익 단어장 기능을 할 뿐 아니라, 파트 3,5,7 등 고득점에 중요한 파트를 대비할 수 있는 이론서의 기능도 한다. ‘across the board’, ‘get into’와 같이 자칫 다른 의미로 이해하기 쉬운 신토익 필수 이디엄 표현을 다수 수록하여 독해 실력을 키우도록 도와준다.

또한, 신토익 실전 문제를 제공하여 외운 단어를 실제 문제에 적용해 풀어보게끔 한다. 문제는 3회분이 교재에 수록되어 있고,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10회분이 추가로 무료 제공된다.

이외에도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는 해당 교재와 함께 학습할 수 있는 다양한 무료 단어학습 콘텐츠가 제공된다. 매일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는 ‘단어 암기 프로그램’과 매일 퀴즈를 통해 핵심 빈출 단어와 토익 완성단어를 학습할 수 있는 ‘단어 암기장’, 토익 스터디를 하거나 독학으로 토익을 공부할 때 간편하게 단어 시험지를 만들 수 있는 ‘단어시험지 자동생성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커스인강 사이트에서는 해당 교재의 MP3 파일과 동영상 강의를 확인할 수 있다. 교재 구매자는 ▲단어집중암기 ▲단어와 예문암기 ▲토익완성단어_기초단어 ▲토익완성단어 800점 완성 ▲ 토익완성단어 900점완성 MP3 파일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현재 해커스는 해당 교재가 13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온라인 서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온라인 서점에서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해당 교재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2018년 여름방학 전까지의 토익시험 일정은 ▲4월29일 ▲5월13일 ▲5월27일 ▲6월17일로 예정되어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