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청소년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롱키원’이 신개념 놀이문화 공간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와 함께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롱키원’의 유통사 롱키원메딕스㈜에 따르면 ‘롱키원’과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는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어린이날 당일인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프로모션을 포함한 상시 이벤트를 개최한다.

최근 수년간 우리나라의 미세먼지·초미세먼지 농도는 지속해서 상승해왔다. 실제 이런 미세먼지·초미세먼지는 세계보건기구(WHO)에서 1급 발암물질로 지정했을 정도로, 우리 몸에 악영향을 미친다.

특히 성장기 아이들의 경우 체내 면역 시스템이 완전치 않은 상황에서 미세먼지·초미세먼지에 노출될 경우 건강 저해는 물론 바른 키 성장에도 악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졌다.

따라서 최근 키 성장 자녀를 둔 가정의 경우 아웃도어 활동보다는 인도어 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찾고 있는 바, 국내 최초·최대 규모의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와 같은 실내 놀이시설을 찾는 발걸음이 많아졌다.

이런 가운데 어린이날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하고자 이번 ‘롱키원 &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특별 이벤트가 준비됐다.

이번 ‘롱키원 &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특별 이벤트는 크게 기간 프로모션과 상시 이벤트로 나눠 진행된다. 먼저 어린이날 전일(4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 2세션(2시간) 이상 구매시 선물 증정, △ 멀티패스 구매 시 선물을 증정한다고 한다.​​(지점마다 선물이 다소 다를 수 있음)​

아울러, 상시 이벤트로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에서 진행 중인 ‘키 성장 Fit 프로그램’, ‘미션게임 달성’ 등 프로그램 참여시 선착순으로 롱키원 스페셜 사은품을 무료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계획이다.

‘롱키원’의 유통사 롱키원메딕스㈜ 측은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롱키원’과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라는 실내 놀이시설이라는, 어쩌면 서로 이질적일 수 있는 두 곳이 이번 크로스오버를 통해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라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 날을 맞이하는 성장기 아동들을 위한 작지만 큰 선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키 성장을 위한 약속’을 추구하는 ‘롱키원’은 지난해 건강기능식품 키 성장 부문에서 ‘2017 중앙일보 선정한 브랜드대상 1위’와 올해 한국경제 선정,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