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들은 많은 업무량과 경쟁구조, 사회적문제나 환경적문제 등으로 스트레스가 많아 항상 긴장되어 있는 신체로 생활하고 있다.

특히나 한국은 심한 미세먼지로 인해 우울감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여의도 요가 스튜디오 요가바이현에서는 요가와 함께 아로마 향기치료가 더해진다.

실제로 프랑스에서는 생약과 함께 천연에센셜 오일이 넓게 처방되고 있으며, 그 효과는 이미 수백년간의 임상을 통해 입증된 안전한 자연치유요법으로 전해지고 있다.

힐링을 위해 요가를 찾는 많은 현대인들에게는 아로마 향기와 함께 근육의 이완, 마음의 안정을 통해 요가의 효능을 극대화시켜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여성전용인 여의도 요가스튜디오 요가바이현 박정현 대표는, “2030 직장인 여성들의 니즈에 맞도록 요가수업과 더불어 필라테스, 플라잉, 아디다스, 바디슬림 등 다양한 요가수업과 함께 전문적인 아로마테라피가 같이 진행되어 건강과 치유, 다이어트 세박자 모두를 충족시켜드릴 수 있도록 노력 중이다."라고 말했다. 

또 “저희 요가원에서는 빈야사요가, 아쉬탕가 수업과 같이 움직임이 많은 요가수업도 있지만, 초보 분들이나 치유의 목적으로 찾는 분들을 위해 아로마힐링요가, 아로마캔들플로요가 등도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현재 모든 요가수업에 아로마테라피가 병행되면서 ‘아로마바이현’이라는 천연제품 브랜드까지 론칭 했으며, 현재 요가바이현 여의도점과 목동점, 구로디지털점에 이어 올해 하반기 강남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또한 여의도 요가바이현에서는 다가오는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가족이나 지인을 소개해 줄 경우 다양한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주 금요일은 회원들의 지인이나 가족 등이 무료로 입장해 요가바이현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고, 5월 12일에는 커플요가가 진행되어 가족과 연인, 친구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