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공신 학습실무법 멘토링 캠프를 진행하는 (주)위캔캠프(대표 이원석)는 오는 7월 25일부터 8월 10일까지 총 8기수(2박3일)에 걸쳐 진행되는 서울대학교 공신 학습실무법 캠프의 중등부, 고등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오는 2018년 여름방학 때 진행되는 이번 여름방학캠프는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 내에서 각 기수별 2박3일로 진행되며, 서울대학교 학생들이 참가자들의 멘토로 나서 1:1 개별 심층 멘토링과 과목별 공부 방법, 학교생활전략, 방학 계획, 시험 준비 등의 내용을 지도한다. 뿐만 아니라 함께 서울대학교 캠퍼스를 투어하면서 학생들에게 대학생활의 동기부여를 고취시킬 것으로 전했다.

이번 위캔캠프에는 더욱더 강화된 대표멘토진이 구성되었으며 서울대학교 전국 수석 이두환 멘토를 비롯해 자율전공학과 등 우수한 학생들이 대거 참여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위캔캠프에 참여하는 중, 고등학교 학생들은 공신들의 성적향상 학습법 멘토링을 전수받아 학습하고, 세부적으로는 학과탐색, 학습실무법, 시간관리, 학습전략, 과목별 전략 프로그램을 학습하여 궁극적으로 학생개개인의 학교생활 수준향상 및 자기주도학습력 수준향상을 가져올 수 있게 된다.

서울대학교 한채훈 대표멘토는 이번 “서울대학교 학습 실무법 멘토링 캠프”를 통해 참여 학생들은 서울대학교 공신 멘토들의 생생한 국어, 수학, 영어, 암기과목 공부법 및 노트필기법 등의 생생한 노하우를 개별적으로 심층 멘토링 할 것이라고 전하며, 학생의 학업 수준에 맞게 1:1 멘토링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한국진로개발원 임혁 수석본부장은 “이번 여름방학 위캔캠프를 참여하는 학생들은 자신에게 딱 맞는 공부법을 찾고 싶어하는 학생들에게 추천하는 멘토링 캠프”라면서, “진로고민에 대해 상담을 원하는 학생들이 참여한다면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여름방학을 맞아 숙박형 멘토링 캠프를 찾는 이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번 ‘서울대 공신 학습법 멘토링 캠프’ 신청은 위캔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매 기수별 총 6기(2박3일)에 걸쳐 진행된다. 캠프참가 비용은 중등부, 고등부 각각 조기신청시 10% 할인, 동반입소시 20%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위캔캠프는 캠프 도중 발생할 수 있는 위급사태에 대비해 야간 당직 지도자를 상주시켜 학부모와 학생들이 안심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안전한 캠프 환경 조성에 힘 쓸 예정이다.

현재 위캔캠프는 서울대학교 공신 학습실무법 멘토링 캠프가 접수 중이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