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 = 이태한 기자] NH농협은행은 2일부터 6월 29일까지 개인사업자 고객이 영업점 방문없이 인터넷과 스마트뱅킹으로 대출가능한 ‘NH e사장님대출’가입고객을 위해 ‘대출상품 가입하GO! 주유쿠폰 받GO!’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협은행에서 지난해 9월 출시한 비대면 개인사업자대출인 ‘NH e사장님신용대출’ 또는 ‘NH e사장님보증서대출’을 이벤트기간 내에 5백만 원 이상 가입(대출금 수취)하고 상품서비스 안내에 동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GS칼텍스 모바일 주유쿠폰(3만원)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당첨자는 7월 첫째 주에 개별통지할 예정이다.

사업기간 1년 이상인 개인사업자가 농협은행에 가맹점계좌를 보유하고 신용카드 매출대금이 농협은행 계좌로 입금되고 있는 경우 신청 가능하다.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 원이며 대출기간은 일시상환의 경우 1년, 분할상환의 경우 거치기간 없이 5년이다.

지역신용보증재단의 보증서 발급이 가능한 고객 중 사업기간이 3개월 이상인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한다. 대출한도는 최대 2천만 원, 대출기간은 5년(1년 거치 4년 원금균등분할상환)이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본 이벤트를 통해 바쁜 일정으로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개인사업자 고객들이 영업점 방문없이 신속간편하게 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홈페이지나 가까운 영업점, 고객행복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이태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