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베스트 프렉티스 적용으로 업무 프로세스 개선 기대

- 전사 정보 통합 분석 시스템 구축해 고객 대응력 크게 높여

텍투라코리아(tecturakorea.co.kr, 대표 현철)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코리아(outback.co.kr, 대표 한종문)가 발주한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 ERP(Microsoft Dynamics ERP) 프로젝트를 수주해, 현재 구축 작업을 성공적으로 진행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국내 외식업계의 선두주자인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코리아(이하, 아웃백코리아)는 기존의 인하우스(In-house) ERP시스템을 대체하기 위해 이번 시스템 도입을 결정했다.

국내서만 100곳 이상의 매장을 관리하고 있는 이 회사는, 리테일(Retail) 산업에 최적화된 ERP 시스템을 도입을 원했다. 이를 위해 주요 ERP 솔루션을 검토 후 다양한 산업에 유연하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다이나믹 ERP 시스템 도입을 결정하고, 구축 사업자로 텍투라코리아를 최종 선정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ERP 컨설팅 파트너인 텍투라코리아는, 국내서만 10년 이상 다이나믹스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해왔으며, 확보한 고객사만 100 여 곳에 이른다.

아웃백코리아는 새 시스템 도입 후 업무의 효율화 및 표준화를 달성하고 전사 정보를 통합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웃백코리아는 글로벌 베스트 프렉티스(Global Best Practice) 적용으로 업무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높이고 표준화 체계를 수립할 계획이다.

또한 기간계 시스템에 대한 다양한 데이터의 분석 기반을 확립해 업무영역 전반에 걸친 혁신을 이뤄, 협업 확대, 효율성 증진, 고객 대응력 강화 등의 효과를 얻게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를 통해 아웃백코리아는, 국내 외식업계 중 최고 기업이란 입지를 더욱 강화하는 기반을 만들 계획이다.

<>

* 텍투라코리아에 대해: 텍투라코리아는 마이크로소프트(MS) 솔루션 컨설팅 서비스 전문회사로서, 2001년부터 국내에 MS 솔루션을 공급했으며 현재 고객사만 100 곳 이상을 확보하고 있다.

본사인 텍투라는 전세계에 72개의 지사를 두고 있으며, 1600명 이상의 전문컨설턴트와 5,000여개의 고객 사이트를 확보하고 있는 전문 경영컨설팅 회사다. 또한 GE 등 재정능력이 매우 탄탄한 주주단을 갖고 있어, 회사의 영속성 확보에 큰 버팀목이 되고 있다.

한국에선 골프 시뮬레이션 업체인 골프존을 비롯해, 조선 및 해양 플랜트 전문업체인 대우조선해양 해외법인, 태양광 전문업체인 솔라월드코리아, 아우디코리아, 샤넬코리아 등 우수한 기업을 고객사로 확보했다.

*문의처: 텍투라코리아 송건우 부장 (010-2309-3172, ryan.song@tectura.com)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