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신한카드

[데일리그리드 = 이태한 기자] 신한카드는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이베이코리아와 함께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공동 캠페인을 추진키로 하는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신한카드 이종명 본부장과 이베이코리아 김태수 상무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서 양사는 중소기업과 상생 협력하고 소상공인의 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 방안을 공동으로 모색하기로 하고, 신한카드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지원 프로그램을 우선 추진키로 했다.

먼저, 신한카드는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비즈온’ 과 옥션 ‘비즈플러스’ 내에 신한카드 가맹점주 전용 페이지를 개설했다. 신한카드는 이 곳을 이용하는 가맹점주들에게 특가 상품과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시즌별 할인 행사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가맹점주라면 누구든지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G마켓, 옥션 등을 통해 접속이 가능하다. G마켓과 옥션에서 ‘신한카드 가맹점주’ 또는 ‘신한카드 사업자’ 검색으로 더 자세한 혜택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양사는 소상공인 대상 전문가 초청 특강을 진행하고, 신한카드 플랫폼 내 가맹점주 전용 쇼핑몰을 구축하는 데에도 협력하기로 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베이코리아와 함께 가맹점주에게 최적의 혜택을 제공하고, 금융/세무/법률 등 사업 영위에 필요한 다양한 케어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가맹점주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대기업-중소기업 간 상생협력에 앞장서고,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역량 강화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태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