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전문 교육기관 경일게임아카데미에서 프로게이머 양성 과정의 오픈 소식을 알렸다.

이제 더 이상 게임은 단순한 오락 수단이 아니라 프로리그가 등장하고 게임 산업의 성장과 함께 e스포츠 시장 또한 급격히 성장하고 있어 프로게이머를 꿈꾸는 학생들의 수도 늘어나고 있다.

지난 해 교육부 통계상 프로게이머는 아이들이 꿈꾸는 직업 순위 8위에 들어가기도 하였다.

하지만, 이러한 학생들이 전문적으로 훈련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찾기란 쉽지 않다.

이런 가운데 경일게임아카데미는 검증된 실력의 현역 출신 코치와 국내 최고 수준의 장비 및 시설로 프로게이머 과정의 모집 및 운영을 시작했다.

경일게임아카데미는 게임 프로그래밍, 게임 기획, 가상증강현실 등의 교육 과정을 게임 회사 취업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으며, 3년인증 우수훈련 기관 및 취업률 1위 기관으로도 알려져 있는 검증된 교육 기관이기에 이번 프로게이머 양성 과정에 대한 기대가 적지 않다.

경일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학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교육이기에 본 원은 학생들의 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앞으로 교육 퀄리티의 향상을 위해 많은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프로게이머가 되고 싶어하는 학생들에게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교육과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선구 교육 기관을 목표로 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경일게임아카데미는 ▲ 게임 프로그래밍 과정 ▲ 게임 기획 과정 ▲ 가상증강현실(VR/AR) 과정 ▲ 프로게이머 양성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방문상담을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사전 예약제로만 진행하고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