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비스 신광은경찰팀이 오는 19일(토) 오후 2시 30분, 노량진 윌비스 신광은 경찰학원에서 전국 9개 지역 동시 생중계로 ‘2018 경찰2차 시험 빅데이터 통계분석 및 시험전망’이라는 주제를 갖고 경찰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초시생 및 리스타트 수험생들의 경찰시험 궁금증을 해소는 물론, 설명회를 통해 지난 1차 경찰시험의 심층 분석 및 정확한 데이터와 수험 통계로 2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새로운 합격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합격전략 설명회에서는 경찰공무원 시험과목 개편에 대한 이슈와 더불어 처음 도전하는 초시생부터, 수험기간에 비해 오히려 점수가 오르지 않는 리스타트 수험생까지 모두 참석이 가능하다.

또한, 신광은 경찰팀의 특별한 만남과 함께, 경찰 합격에 필요한 실전 수험전략을 들을 수 있으며 경찰시험 전문 컨설턴트와 1대 1 힐링토크, 리얼 합격스토리, 수험 컨설팅까지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고퀄리티 모의고사를 전원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수강할인권 및 체력학원 무료이용권, 교수님 특별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당일 등록 시 기본종합반 및 실강 PASS특별 할인권과 함께 학습 독서대도 동시 증정될 예정이다.

신광은 경찰팀 관계자는 “빅데이터에 근거한 통계와 심층분석으로 수험생의 합격만을 생각하며 설명회를 마련했다. 경찰 2차시험 합격을 기대하는 수험생들에게 맞춤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합격전략 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광은 경찰사이트인 윌비스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