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 무인스터디카페 전문브랜드 ㈜르하임의 르하임스터디카페가 부천 본점 오픈 3개월 만에 가맹계약 30호점을 돌파했다.

지난 3월 서울 코엑스 창업박람회, 4월 부산 벡스코 창업박람회에 이어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 인천 송도 창업박람회에서도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 김봉우 본부장은 “르하임 스터디카페의 창업 성공요인 중 하나는 물류비가 전혀 발생하지 않아 프랜차이즈 본사의 갑질이 없고, 르하임 가맹본부만이 시행하고 있는 가맹거래 계약서의 54조 특약에 따라 상가계약 이전까지 가맹해지를 원할 경우 단순 변심의 경우에도 위약금이 전혀 없어 오히려 가맹 점주가 본사를 평가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

르하임 가맹본부는 철저한 시장 조사와 전 직원의 오랜 기간 스터디카페의 직접체험을 통해 기존 업체들의 단점들을 보완하고 스터디카페 이용고객들의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주관적인 아닌 객관적인 자료를 근거로 8가지 차별화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이러한 특징은 ▲프리미엄 공간구성 및 인테리어 ▲키오스크로 입, 출입 통제 ▲창업주 편리성과 고정비 절감을 위한 에너지 IOT ▲각 가맹점별 사전예약과 지속적인 홍보전략 ▲차별화된 휴게 공간 ▲창업주와 이용자에게 혜택을 주는 교육 플랫폼 제휴마케팅 ▲르하임 가중치를 통한 철저한 입지분석 ▲본사 통합컨트롤 시스템 및 광대역 wifi 등이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2월 12일 부천 본점을 시작으로 5월 하순에는 서울 노원점, 신림 대학동점, 의정부 북부청사점, 고양 화정점, 평촌 학원가점, 수원 매탄점이 오픈을 기다리고 있다.

6월에는 부산 경성대부경대점을 시작으로 포항 두호점, 부산 구서점, 부산장산점, 부산대점, 울산 옥동점, 김해 율하점, 인천 만수점, 김포 장기점, 창원 상남점이 오픈을 준비 중이다. 이와 별도로 부산 화명점, 분당 미금점, 인천 삼산점, 화성 통탄점, 부산 장산점, 전주점등이 상가 계약을 진행 중이다.

한편, 르하임 가맹본부는 6월 7일부터 9일까지 개최되는 서울 세텍(SETEC) 창업박람회를 앞두고 서울, 경기 및 수도권 입지 개발에 한창이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창업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및 전화로 가능하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