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 자신만의 특별한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인테리어에 전문적으로 관심 가지는 이들이 늘자 방문교체 시공 수요도 증가하는 흐름을 보인다. 이에 디자인 중문 제작을 전문으로 다뤄온 문앤폴딩에서 방문용 ABS도어 라인을 새롭게 공개했다.

ABS도어는 ABS 판넬과 사면 PVC바 마감으로 제작해 휘거나 뒤틀리는 현상을 방지하고 생활기스, 습기 등에 강해 방문 중에서도 견고한 문이 필요한 화장실, 다용도실 등에서 주로 쓰인다.

디자인 도어 브랜드 문앤폴딩의 ABS도어는 ABS이지도어, ABS프리미엄도어, ABS글라스도어로 크게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문 시공기사를 통해 자체적인 시공을 진행한다.

이번 ABS도어 판매를 통해 기존의 중문에 이어 방문까지 영역을 확대하여 종합 도어 브랜드로 사업 분야를 넓히고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문앤폴딩은 도어의 기능적인 측면과 더불어 트렌디함을 잃지 않기 위해 깨어있는 감각과 마음가짐으로 더 나은 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자체 공장 생산으로 신뢰할 수 있는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보장하며, 모든 시공과정을 직접 진행하면서 완성도 높은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특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의 각종 할인 이벤트로 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만나 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