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인 한국컴퓨웨어는 ‘APM 봄 릴리스(Compuware APM Spring Release)’의 발표에 앞서 제품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웹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웹 세미나는 4월 6일 오전 10시에 개최되며, 웹사이트(http://j.mp/Hq6bWG)를 통해 등록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웹 세미나를 통해 소개되는 이번 봄 릴리스는 ▲기간망(Backbone)과 최종 사용자 환경에서의 가상 유저 (synthetic) 모니터링을 통한 혁신적인 통찰력 제공 ▲웹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실제 사용자 모니터링 범위 확장 ▲부하 발생시 웹 애플리케이션 작동에 대한 코드 레벨에서의 심층적인 통찰력 제공 ▲핵심 웹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써드-파티(Third-party) 서비스에 대한 심층적 이해 등을 주요 특징으로 하고 있다.

컴퓨웨어의 APM 사업부 총괄 부사장인 존 반 시클렌은 "이번 웹 세미나는 고메즈 온프레미스(구 제품명 벤티지)와 다이나트레이스(dynaTrace)가 포함된 APM 솔루션 전반의 주요 업데이트에 대해서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고메즈 플랫폼은 웹, 비-웹(Non-Web), 모바일, 스트리밍 및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최적화하는 업계 선도적인 솔루션이다.

최종 사용자 경험에 의해 실행되는 고메즈는 클라우드 내 사용자의 브라우저 또는 모바일 장치에서 인터넷 또는 기업 WAN을 거쳐 데이터센터 내부에 이르는 전체 애플리케이션 제공 체인 전반에 대한 통합 뷰를 제공함으로써, 데이터센터가 위치한 기간시스템(퍼스트마일: First Mile)에서부터 최종 사용자 환경(라스트마일: Last Mile)에 이르기까지 전체 경로에서 포괄적인 애플리케이션 성능 문제를 인식, 추적하여 관리가 안 되는 사각 지대를 제거한다.

<데일리그리드>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