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회계세무 분야 취업 및 전산회계·전산세무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을 위해 ‘기초회계 입문과정 및 마스터과정’ 강좌를 ‘무료제공’ 또는 ‘할인 적용’ 한다고 밝혔다.

기초회계는 세무사 사무소, 기업 회계팀 등 회계세무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취준생들 및 경력단절 여성 구직자가 많이 취득하는 전산회계·전산세무 자격증 취득 과정의 기본이 되는 회계 기초 지식으로, 에듀피디는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균등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초회계 입문과정 진짜무료’ 및 ▲‘기초회계 마스터과정 깜짝할인’을 기획해 무료제공과 할인 적용 혜택을 통해 보급하기로 결정했다.

에듀피디가 제공하는 ▲‘기초회계 입문과정 진짜무료’는 회계를 처음 시작하는 초심자에게 추천되는 15일 과정의 강좌로 이경신 세무사가 맡아 회계의 기본과 흐름을 잡는 구성으로 진행되며, 강의와 자체 제작한 초심자용 기초회계 교재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기초회계 마스터과정 깜짝할인’은 분개를 통해 회계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문제풀이를 통해 응용력을 높여주는 30일 과정의 강의로 고민석 세무사가 맡아 분개에 대한 개념을 쉽게 이해하고 문제에 적용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어려운 부분은 반복적으로 설명해주는 기초회계 심화 과정이며 기존 수강료에서 30%할인 적용된 8만 원에 제공된다.

에듀피디 회계수험 관계자는 “에듀피디는 앞으로도 취업 및 경력단절 후 회계세무 분야로의 구직을 준비하는 이에게 비용 부담 없이 회계지식을 습득하고 세무회계 자격증에 도전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회계를 처음 접하거나 어려워하는 수험생들에게 전문성 있는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방향을 모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듀피디는 전산세무, 전산회계 자격 취득 과정을 비롯해 TAT2급, FAT1급 취득과정 및 회계관리, 재경관리사, 경리실무 등 세무 및 회계부서로의 취업에 강한 자격 취득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기초회계 입문과정 및 마스터과정’ 무료·할인 제공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 및 해당 강좌의 샘플강의 확인은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