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브랜드 위드베베(WithBeBe)는 2018년 신제품으로 다가올 여름 무더위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해줄 수 있는 유아용 잠옷 및 침구류를 새롭게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

위드베베가 금번 선보인 신제품은 아사잠옷과 인견침구로, 롯데아이몰을 통해 단독으로 5월 18일(금)부터 27일(일)까지 선 예약판매가 진행된다.

 

위드베베 아사잠옷에 사용된 아사원단은 통풍이 잘되고 가벼운데다 통기성과 보온성이 좋은 고급 원단으로, 무더운 여름철에 이 아사원단 잠옷을 입게 되면 더위 해소에 도움을 준다. 부드러운 착용감과 높은 땀 흡수율도 가능케 하기 때문에 특히 열이 많은 아이들에게 유용하다.

이 아사원단은 유아용품에 사용된 사례는 흔치 않은 사례로 이번 위드베베 아사잠옷이 아사원단을 사용한 유아 아동복의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인견침구에 사용된 원단 역시 여름철 옷감으로 각광받는 재질로, 가벼우면서도 몸에 달라붙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뛰어난 흡수성도 지니고 있다. 천연재질이기 때문에 순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은 물론 알레르기성 아토피성 피부질환을 갖고 있는 성인들에게도 유용하다.

위드베베는 금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롯데아이몰 아사잠옷 및 인견침구 사전 예약판매 기간 동안 구매 시 최대 50% 할인을 적용하며, 이 외에도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아기들에게 무더위는 건강과 직결되기 때문에 옷감, 이불감 모두 중요한 요소라 할 수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걱정 없이 아기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둔 만큼 좋은 여름용 유아용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