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가 전세계 호텔을 특가로 선보이는 ‘트래블쇼-환상의 호텔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는 6월 17일까지 진행되는 ‘환상의 호텔쇼’에서는 전 세계 모든 도시 호텔을 최대60% 할인된 특가 요금으로 예약할 수 있다.

온라인투어 실시간 해외 호텔 페이지에서 원하는 도시 및 호텔을 검색한 후 객실명에 [환상의쇼특가]라는 아이콘이 붙은 특가를 예약하면 된다. 해당특가는 ‘환상의 호텔쇼’기간에만 적용되는 할인 요금이다.

온라인투어 해외 호텔결제시, 롯데카드를 이용하면 최대 10만원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과 최대11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롯데카드 즉시 할인 및 무이자 할부 혜택은5월31일까지 진행되며 ‘환상의 호텔쇼’ 프로모션과 중복적용이 가능해 해당기간에 호텔을 예약한다면 보다 알뜰하게 여행준비가 가능하다.

해외 호텔 뿐 아니라 국내호텔도 ‘주말특가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국내 유명리조트를 9만원대 특가로 판매하며 해당 특가는 주말 한정 진행된다. 특가가 제공되는 리조트는 매주 변경되며 ‘주말특가쇼’는 6월1일까지만 진행된다 .‘주말특가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투어 국내 호텔페이지에서 매주 금요일6시에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투어 호텔관계자는 “여행을 준비할 때 항공권 다음으로 많은 비용을 차지하는 항목이 호텔”이라며 “이번 프로모션기간을 이용한다면 여행을 보다 알뜰하게 즐길 수 있을것”이라며 강조했다.

한편, 온라인투어에서는 6월1일까지 '트래블쇼'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트래블쇼’는 온라인투어만의 이색적인 여행박람회로 항공, 여행, 호텔, 국내, 티켓패스 등 전 여행상품을 할인 된 특가로 제공하는 여행 버라이어티쇼다.

트래블쇼에서는 특가 상품 뿐 아니라 전 세계 이색 여행지를 소개하며, 다양한 할인혜택과 이벤트로 풍성한 정보와 재미를 선사한다.

'트래블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