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정가구타운 가구박람회가 지난 5일 어린이날부터 시작해 13일 성황리에 마무리된 가운데, 하이런 갤러리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운정가구단지 하이런갤러리 관계자는 “가구박람회 일정을 놓쳐 아쉬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각종 인기 가구를 파격 할인 판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운정가구박람회는 연휴 일정과 맞물려 유난히 고객들이 몰린 것으로 알려졌다. 하이런갤러리의 경우 친환경가구, 친환경쇼파, 특히나 신소재로 각광받는 샤무드쇼파를 구매하기 위한 소비자들로 북적였다.

하이런갤러리는 직접 쇼파를 생산해 판매하는 방식으로 유통과정을 최소화시켜 중간 마진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가구점이다. 최근 친환경가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친환경소재를 사용하는 가구점으로 알려졌다.

하이런갤러리 측은 “법정기념일과 공휴일이 많은 5월은 파주 운정을 비롯해 인천 김포 마석 포천 양주 남양주 가구단지를 찾는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시기”라며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나 아파트 입주가구를 구매하려는 이들에겐 하이런갤러리의 할인 소식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쇼파전문점 하이런갤러리를 방문하면 가구를 직접 체험해보고 상담을 받아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하이런갤러리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