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5일부터 김대중컨벤션센터서 열려 

프리미엄독서실 창업 프랜차이즈 업체인 (주)하우스터디(대표 이태희)가 오는 5월 25일부터 27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18 광주 창업·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한다.

하우스터디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서 그동안 구축해온 노하우를 토대로 독서실 기능을 최우선으로 살린 새로운 독서실 인테리어를 선보일 예정이며, 새로이 추가되는 교육서비스도 함께 소개한다.

현재 하우스터디는 프리미엄독서실 시장에서 두드러지는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올해초부터 매달 6~8개의 새로운 신규 가맹점들을 개설하고 있고, 성장세를 바탕으로 보다 탄탄한 가맹시스템을 완성해 나가고 있다.

특히 지방지역에서 하우스터디 독서실 창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데, 프리미엄 독서실의 시설을 바탕으로 구현되고 있는 다양한 교육서비스, 그리고 가맹점 독서실의 성공을 이뤄내기 위한 본사의 적극적인 협조가 지방지역 독서실 창업희망자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우스터디는 이번 광주 창업박람회를 위해 전라도 전역에 독서실을 할 만한 부동산 물권을 확보하는 작업을 진행 중에 있으며, 이렇게 확보된 물권들은 창업박람회를 찾아오는 독서실 창업 상담자들에게 안내함으로서 창업컨설팅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하우스터디 이태희 대표는 이번 박람회 참여를 앞두고 “이번 광주 창업박람회를 통해 광주를 포함하는 전라도 전역에 더 많은 하우스터디 가맹점 독서실들을 식구로 맞아들이고 싶다.이 지역의 수험생들이 하우스터디의 좋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는 여건을 창출해 내고 싶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며 “전라도 지역에서 독서실 창업을 생각하고 계시는 많은 분들이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하우스터디와 만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