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진옴므 일산점이 공식카페를 통해 파격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SUIT UPGRADE SPECIAL EVENT’와 ‘WEDDING 10% CASHBACK’로, 5월 한 달간 진행된다.

이 행사를 통해 방문하는 고객들은 구매하려는 원단보다 한 단계 높은 원단을 수령 받을 수 있게 된다. 또한 웨딩시즌임을 감안해 예복을 찾는 고객에게도 특혜가 주어지며, 기존 웨딩패키지 33만 원이 할인된 가격에서 공식가페 예약자는 추가로 10% 특혜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제이진옴므의 매장은 지난 14년전 일산점을 시작으로 현재 35개의 직영점이 운영 되고있다. 그동안  특이체형을 보다 완벽히 제작하기 위해 기술도입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았고, 직영공장을 설립하면서 많은 물량들을 단 기간에 제작할 수 있도록 생산설비시설의 라인을 구축했다.

각 제단 전문 인력을 갖추기 위해 인재발굴・육성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도 충실히 이행했다. 또한 축적된 체형 데이터베이스와 퍼스널 이미지 메이킹을 접목하여 고객이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1:1 컨설팅 하고 있다. 올해에는 VIP급 길버트 아도니스를 자체개발하며, 시크한 감성의 하이벨류를 지향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규디자인들을 출시했다.

제이진옴므 관계자는 “최근들어 여타 많은 업체들이 정상가를 높여 할인금액으로 고객을 유도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소비자는 이점을 정확히 간파하여, 정상적인 지불금액으로 하자 없는 제품을 수령 받을 수 있는지 확실히 체크해야 한다”며 “제이진옴므는 14년동안 운영한 정통 핸드 메이드 방식의 맞춤수트 생산 기업으로, 이번 이벤트 또한 꾸준히 사랑해 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의미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진옴므는 종로본점을 기점으로 강남점, 홍대점, 강동점, 서울역점, 미아점, 성남수진점, 수원점, 천안점, 의정부점, 동탄점, 울산점, 용인수지점, 인천송도점, 대전점, 구미점, 원주점, 부천점, 별내점, 부산점, 익산점, 광주점, 청주점, 평택점, 전주점, 순천점 등 지역에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