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유학ㆍ이민 전문 에이전시 SOL 유학/이민에서 호주 인구 저밀도 지역(Regional area)으로의 유학 및 이민 정책에 대한 설명회를 개최한다.

호주 정부의 이민 관련 정책이 변경됨에 따라, 인구가 포화하는 시드니 또는 멜버른과 같은 대도시에서 보다 전문 인력이 부족한 인구 저밀도 지역(Regional area)으로의 유학 및 이민이 각광 받으며 가능성도 높아졌다고 한다.

따라서,  SOL 유학/이민은 호주에서의 이민을 계획하는 학생들을 보다 가능성 있게 돕기 위해 인구 저밀도 지역(Regional area)으로의 TAFE 전문학교 투어 및 국제 학생 유치를 위한 케언즈, 락햄튼,번다버그, 선샤인 코스트 등의 지역 담당자들을 직접 모시고 브리즈번 최초로 세미나를 진행예정이다.

SOL 유학에서 개최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학생들이 직접 학교 관계자들을 만나 실질적이고 체계적인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진로를 결정할 수 있도록 상담이 이루어질 예정이며, 요리 또는 간호학 그리고 영주권을 고려하는 학생들에게는 생생하고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인구 저밀도 지역(Regional area)의 대학교 관계자들과 이민 법무사를 모시고 학교 정보는 물론 졸업 후 일자리 기회 및 영주권 비자 신청까지 한번에들을 수 있는 이번 설명회는  6월 11일, SOL 유학/이민 브리즈번 시티 본사에서  진행된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