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일 방문자 20,000명 이상, 실제 분양 후기 8,000건 이상, 네이버 업체 평가 글 4,500건 이상, 평점 9.9점 등 강아지분양업계에서 연일 기록을 갱신하는 국내 애견분양샵이 눈길을 끌고 있다.

강아지분양전문샵 ‘펫갤러리아’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펫갤러리아는 300평 대규모 김포강아지분양 테마빌딩으로 1층~3층의 단독빌딩으로 분야별전문가 30여명의 직원들로 운영되고 있는 국내 대규모 애견분양샵으로 김포강아지분야, 인천강아지분양, 파주강아지분양으로 인지도가 높다.

최근 가수 슈퍼주니어의 이특, 티아라큐리, 배우 임형준, 조한선 등 많은 연예인들의 반려견을 분양을 진행하며 유명세를 타고 있는 해당 애견분양샵은 말티즈분양, 푸들분양, 포메라니안분양, 비숑프리제분양을 중심으로 장모치와와, 시츄, 스피츠, 웰시코기분양 등 특수견 분양까지 가능하며, 항시 50여종 300마리 이상을 보유한 대규모 일산강아지분양샵이다.

펫갤러리아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강아지들을 분양받을 수 있는 애견분양테마빌딩으로 1층은 우수견들을 선보임과 동시에 용품, 미용, 교배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2층 쇼룸에서는 200마리 이상의 보유한 강아지들을 분양을 진행하여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3층 VIP쇼룸 리모델링을 통해 더욱 우수한 품종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자체 브리딩을 통한 부모견 확인이 가능하여 애견분양 고객들 사이에 신뢰를 주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가장 많은 강아지 분양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400여 마리를 보유, 선보이고 이며 고객들에게 더욱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공기청정기, 세스코 손소독기, 해충방지시스템 등으로 더욱 청결한 환경을 제공 중이다.

해당 반려견분양샵은 상담, 분양, 용품, 교배 등 반려 생활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토탈 테마빌딩으로 최대 30~50% 할인 이벤트 등 매달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대규모 애견분양 업체인 만큼 30여명 이상의 직원들이 애견분양전문팀, 위생케어팀, 애견케어팀, 애견미용팀, 온라인팀 등 분야별로 나뉘어져 있다.

또한 1대1 vip 맞춤분양상담을 받을 수 있고, 평생책임 보상제, 의료비 80% 지원, 용품 50% 할인, 교배비 50% 할인, 애견플래너서비스 등 반려문화에 있어 꼭 필요한 사후 서비스가 마련되어있어 애견분양고객들에게 많은 만족을 주고 있다.

서울권 강남구, 광진구, 홍대, 송파, 목동 등 80여 곳의 강아지분양샵에 납품 역할도 하여 저렴한 분양가를 바탕으로 견종별 유명켄넬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강아지들의 퀄리티 또한 우수하다.

펫갤러리아 김포본점으로 시작해서 부천, 용인, 용산, 강남 등에서 강아지분양 창업문의를 받고 있다.

이벤트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