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이정진 인스타그램

배우 이정진이 '라디오스타'에서 연인 이유애린과의 연애스토리를 공개한다.

23일밤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에는 이정진이 출연해 현재 열애 중인 이유애린과 어떤 시간을 보내는지 풀어놓을 예정이다.

이에 팬들은 두 사람의 결혼 계획에 대해서도 들을 수 있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 2016년 이정진은 서울경제와의 인터뷰에서 "40대 안에는 결혼할 것"이라고 말했다.

당시 그는 "제가 결혼한다는 뉴스가 나면, '왜?'가 아닌 '누구랑'이란 말이 먼저 튀어나올 것"이라면서 "제 나이대 남자 배우가 결혼을 한다고 하면 누구랑 할지가 궁금하잖아요. 이번에 하는 연애가 너무 좋으면 결혼 한다는 주의"라고 밝혔다.

1978년 5월생인 이정진은 올해로 만 40세가 되었으니 알콩달콩 예쁜 사랑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기다리는 팬들도 적지 않다.

이정진은 지난 2015년 SBS 예능 '잘 먹고 잘 사는 법'에 출연해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사람들과 스스럼없이 잘 어울릴 수 있는 여자"라고 말해 털털한 성격의 이유애린과 잘 맞을 것이라는 관측이 있었다.

또한 "첫눈에 반해 불타오르는 사랑보다 오랜 기간 서로를 지켜보며 서서히 알아가는 연애가 좋다"고 말한 바 있어 성급한 결혼 소식보다는 여유를 갖고 멀리서 지켜보는 관심이 더 필요할 듯하다.

이지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