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가네, 제5회 가정의달 공모전… 가족사랑 표현한 어린이그림 접수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김가네(회장 김용만)가 5월 가정의달 맞이 공모전을 마련했다.

김가네는 오는 25일(금)까지 제5회 2018 가정의달 공모전을 진행한다. 만 12세 이하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유치부, 저학년부(1~3학년 초등학생), 고학년부(4~6학년 초등학생) 등 3개 부분별로 나누어 접수를 받는다. 주제는 '가족사랑'으로 자유로운 창작 그림을 응모하면 된다.

응모방법은 김가네 본사 마케팅팀으로 우편접수하거나 이메일로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의 심사기준은 △주제의 표현력 △작품의 완성도 △창의성 등에 중점을 둘 것이며, 공모전 결과는 6월 5일(화) 발표 예정이다.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상금을 시상한다. 금상 수상자 1명에게는 상금 50만원, 은상 3명에게는 상금 30만원, 동상 6명에게는 상금 10만원, 장려상 30명에게는 김가네 외식상품권을 수여한다.

24년 전통의 김가네는 고객들의 오랜 사랑에 보답하고자 매년 5월 가정의달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 또한 김가네 달력 디자인 공모전, 레시피 공모전 등 다양한 참여형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자 힘쓰고 있다.

김가네 관계자는 “5월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족의 소중함과 사랑에 대해 다시 한 번 의미를 새겨보는 시간이 많이 이 같은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아이들과 그림 그리는 즐거운 시간도 보내면서 김가네에서 상금까지 얻는 기회를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가네는 최근 2018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 크래미와사비김밥’, ‘치치김밥’, ‘차닭물쫄면’, ‘대게장밥도둑’, ‘돈맛도시락’ 등 신메뉴 5종은 전국 김가네 가맹점에서 맛볼 수 있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