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프렌치 인테리어와 엔틱 가구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프렌치가구 브랜드 르네[RENE]가 전북 전주점을 오픈했다는 소식이다.

설명에 따르면, 르네 가구는 프렌치스타일의 프랑스가구를 주로 판매하고 있으며 다양한 매체 협찬과 셀러브리티들이 애용하고 있어 화제에 오른 명품 프랑스 수입 가구 전문 브랜드이다.

남양주 본사를 비롯하여 경기도 분당, 경상도 창원점을 오픈했지만 충청도, 전라도 지역의 많은 고객들의 요청과 문의로 보다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전라북도 전주에도 오픈했다.

가구를 선택하기 위해 여러 발품을 팔고 또 실물로 제품의 견고함을 직접 눈으로 봐야하는 상황에 남양주 쇼룸은 왕래하기 어려움이 있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접하고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전북 전주 지역에 오픈하였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흔하지 않은 컬러와 프렌치스타일의 디자인으로 특별함 추구하며 100% 수공예로 작업되어 오랫동안 사용할수록 가구 본연의 가치가 상승됨을 자부하는 르네가구의 모든 가구들은 CF, 영화 등에서 간접적으로 접할 수 있으며 가구 하나하나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프렌치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고 한다.

르네가구는 프렌치 인테리어 및 호텔인테리어 등 프렌치가구의 모든 것을 컨설팅해주는 ‘살롱 드 르네’를 준비하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많은 편의성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