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투자의 성공 여부는 타이밍과 정보력에서 결정된다. 하지만 주식을 처음 시작하는 경우 잘못된 정보와 비전문적인 타이밍으로 막대한 손해를 보는 경우가 허다하다. 이에 주식 투자가 막막하기만 한 개인투자자라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수익을 높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다.

단, 믿을 수 있는 전문가 집단이 아니라면 더 큰 피해로 이어질 수 있는 만큼 신중한 선택이 필수다.
이러한 상황에 주식 전문가 집단인 스카이투자그룹의 경우 맞춤형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신뢰도를
쌓아 나가고 있다.

10년 이상의 실전 운용 경력 전문가 집단이 모인 스카이투자그룹은 각 관계자들의 노하우와 기업분석자료를 토대로 스카이투자그룹만의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분석하여 트랙킹 시스템과 , 애널리스트 전문 교육 시스템 고객관리부서 1:1 컨설팅, 기업 탐방 등 관리 노하우를 토대로 제공하고 있다.

매월 실시간 모니터링 관리를 통해 5~7% 손절 관리가 진행되며 실시간 담당자, 중간 담당자 , 전문가 직접 응대 등의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여 안정적인 수익률 창출을 지속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또한 장이 끝났을 때는 관리자들을 통해 고객과 직접 통화하여 종목 상담, 종목 진단을 진행한다.

주식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는 많은 개인투자자들에게 지속적인 리딩교육을 통해 주식 투자에 대한
지식과 자신감을 키워나갈수 있어 단순한 수익 관리 뿐만이 아니라 그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투자금액에 따른 체계적인 운영관리시스템을 통해 수익이 커질 수록 더 안정적이며 높은 수익율을 제공하는 자산대비 목표수익률, 테마별 시나리오 대응관리, 신규종목에 대한 컨설팅, 분기별 기업분석보고 컨설팅을 통해 개인투자자들에게 즐거운 주식투자를 제공할 수 있게 힘쓰고 있다.

스카이투자그룹 관계자는 "개인투자자별 자금 현황과 투자자의 맞춤형 시간에 따른 1:1 포트폴리오 구성 맞춤형 주식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며 "주식 초보는 물론 전문 투자자들도 만족할  수 있는 관리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