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팝업스토어 플랫폼 스위트스팟이 판교 알파리움에서 5월 23일(수), 24일(목) 양일간 ‘달콤마켓’ 플리마켓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판교 알파리움 라스트리트 2동 IMT 커피숍 앞 매장에서 열리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핸드메이드 액세서리, 리빙, 공예품 등 다양한 셀러들이 참가해 판교 알파리움 입주사 및 주변 아파트 주민들에게 재미있는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행사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판교 알파리움 라스트리트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스위트스팟 관계자는 “이번 플리마켓과 이벤트로 인해 판교 알파리움의 상권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본다. 앞으로도 더 좋은 행사를 기획해 건물 상권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판교 알파리움 타워는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복합 업무/상업시설로, 2개의 타워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삼성SDS, 삼성메디슨, 삼성전자의료기기사업부, NC소프트(입주예정)에서 사용하고 있다. 상주인구는 약 2,000명으로 파악되고 스트리트 쇼핑몰에는 이마트 노브랜드, 일렉트로마트, 이니스프리 및 다양한 상업시설 및 F&B 시설이 입점해 있어 상주인구를 제외하고도 상시 유동인구가 높은 곳이다.

스위트스팟은 대형 오피스 및 아케이드, 서울 및 경기 주요상권 건물, 홍콩 K11 등의 좋은 공간을 찾아내고, 그 공간에서 브랜드들이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수 있도록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종 마케팅 행사, 전시, 팝업스토어, 플리마켓 등의 진행에 대한 문의는 스위트스팟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