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이 경찰공무원 수험생, 이른바 경시생을 위한 '처음 시작하는 입법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강의는 3가지 법 과목의 방대한 범위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도식화하는 동시에 기출 적용을 통해 판례가 헷갈리지 않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초시생에게 어려울 수 있는 용어들을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설명해 이해도를 높였다.

3가지 법 과목의 방대한 범위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도식화하는 동시에 기출 적용을 통해 판례가 헷갈리지 않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초시생에게 어려울 수 있는 용어들을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설명해 이해도를 높였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신규회원 가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해당 강의는 경찰학개론 31강과 형법 24강, 형사소송법 32강이 포함되어 있으며, 학습에 필요한 교안도 무료로 제공한다. 수강기간은 수강신청일로부터 7일이다.

한편, 에듀윌은 서울 노원학원과 부산 서면학원을 본사 직영으로 운영해 오프라인 현장 강의를 제공 중이다.

현재 2019년 시험 합격을 위한 ‘프리미엄 평생회원반’을 모집 중이다. 프리미엄 평생회원반은 직영학원의 전체 정규 커리큘럼을 모두 수강할 수 있으며, 전 과정의 교재가 제공되는 커리큘럼이다. 현장강의는 물론 최신 온라인 강의도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직영학원으로 하면 된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