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다' 다소 상투적인 표현이지만, 복잡한 입시제도 속에서 성공적인 입시전략을 논할 때 이보다 적합한 표현은 찾기 힘들다.

성공적인 입시를 준비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학생 개개인에 대해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학습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맞춤형 입시전략으로 최상의 결과를 도출하는 것. 이것이 바로 국내 최초 1:1 맞춤형 강사 매칭 프로그램 ‘더튜터(The Tutor)’의 비전이다.

입시컨설턴트로 유명한 최원훈 대표가 설립한 더튜터는 교육청에 등록된 1:1 전문 과외교사 그룹과의 학생 간의 체계적인 매칭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더튜터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CBC프로그램’을 통해 전문 상담교사가 1:1 상담을 통해 학생의 성향 및 학습 수준을 파악한 후 개인 맞춤형으로 최적의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분석 결과에 따른 최적의 티칭 스타일을 갖춘 선생님을 매칭해 학습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매칭된 선생님은 수업 피드백 및 지속적인 학생관리를 통해 입시 멘토의 역할까지 함께 수행하게 된다.학생들의 학습동기부여를 돕고, 선배들의 사례를 통해 검증된 맞춤형 성적 향상 자기주도 공부법을 적용하는 등 밀착 케어를 통해 내신과 수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전문 입시컨설턴트가 제공하는 무료 입시 컨설팅은 더튜터만의 특별한 혜택이라 할 수 있다. 메가스터디 입시컨설턴트 출신의 최원훈 대표가 직접 입시컨설팅을 진행하며, 유웨이, 진학사, 강남대성 등 유명 입시기관 출시의 전문 입시컨설컨트들이 함께 참여한다.

더튜터 최원훈 대표는 “대한민국에서 입시는 학생의 인생이 달린 중대한 문제인 만큼, 학생들의 인생을 책임진다는 각오로 최선을 다해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라며 “모든 학생들이 더튜터를 통해 원하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더튜터의 목표”라고 밝혔다.

7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최고의 입시 교육 베테랑으로만 구성된 실력파 강사진을 만날 수 있는 더튜터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튜터는 국영수과사 전과목을 비롯해 제2외국어까지 모든 과목에 대한 학습이 가능하며, 입시를 앞둔 고등학생은 물론 초등학생, 중학생과 일반인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