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통유학에서 이번 주 최저가 보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등록 이후 출국 전까지 학비가 최저가가 아닐 시 차액을 보상하는 프로모션이다.

설명에 따르면, 필통유학은 필리핀어학연수 국내 시장 점유율 약 15%를 유지하고 있다.

필통유학은 필리핀어학연수 연 수속 1500명 이상을 유지하고 있는 유학원으로 필리핀 모든 어학원과 계약이 잘 되어있어 객관적인 어학원 소개 및 상담이 가능하다.

유학원의 수익 때문에 어학원 정보를 왜곡하지 않기 때문에 필리핀 모든 어학원 상담 진행이 가능하다.

필리핀어학연수가 가능한 세부, 바기오, 클락, 일로일로, 마닐라 등 필리핀 전 지역 어학원이 해당이 되며, 대표 어학원으로는, 세부 지역의 EV어학원, SMEAG어학원, 시필즈어학원, CIJ어학원, BOC어학원 등이 있고, 바기오 지역에는 토크어학원, 파인스어학원, 헬프어학원, 베씨어학원 등이 있다.

업체 관계자는 “객관적인 학원상담, 세심한 출국준비, 확실한 현지관리, 안심송금 서비스 등 모든 부분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최저가로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필통유학이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최저가를 제공하면서도 서비스 질을 떨어뜨리지 않고 꾸준하게 유지한 것이 입소문으로 이어졌기 때문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필통유학 필리핀어학연수 프로모션의 자세한 서비스와 금액은 필통유학 공식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