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247학원 서울 강서점(원장 이상준)이 리뉴얼 오픈하고 2019 재수반수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투스247학원은 ‘개인맞춤’ 학습 관리를 내세운 대입 입시학원으로, 학생에게 불필요한 학습 요소는 과감히 제외하고 시기별로 학습에 꼭 필요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투스는 물론 강남하이퍼학원, 청솔학원 등으로 지난 20여 년간 온·오프라인 입시 시장을 이끌어온 이투스 교육의 인프라를 기반으로 재원생에게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를 지원한다.

강서 이투스247학원에서는 N수 재원생 전원에게 이투스 무한패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이투스 모의고사와 대학별 논술에 관련된 최신 자료,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를 통한 입시 데이터 등의 학습 콘텐츠가 제공된다.

특히 강서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독학재수학원의 접근성을 최대한으로 높여 많은 학생들이 등원 및 하원에 부담이 없어졌으며 면학분위기와 학습관리의 질은 더 향상됐다.

강서 이투스247학원은 2018년 5월 현재 학원 신규 리뉴얼 오픈과 함께 2019 학년도 재수반수반 수강생을 예약 접수 중이며 현직 재수종합반 수학강사인 이상준 원장을 비롯, 서울대학교 수학과 출신의 부원장과 명문대 출신의 강사진으로 구성된 1:1 학습 강사진으로 다른 독학재수학원과의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이투스247 강서점 이상준 원장은 “이투스247학원은 기존 재수종합학원이 가지는 불필요한 간섭을 줄이고 독학재수학원에서 발생하는 필요 이상의 방관을 개선했다”며 “특히 ‘학습관리의 부재’라는 독학재수학원의 태생적 한계와 ‘자습시간 확보의 어려움 및 선택적 강의 수강 불가’라는 재수종합학원의 단점을 보완하고 최신 입시정보를 얻을 수 있는 각각의 장점만을 살린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설명했다.

이투스247 강서점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블로그 및 유선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