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도 자동차보험처럼 다이렉트 설계 및 신청시 대폭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경영학, CPA 등 학점은행제 과정을 상담 없이 스스로 설계하면 과목당 3만원대의 가격으로 수강 가능한 상품을 내놨다.

바로 5월 9일부터 6월 26일까지 학습설계를 스스로 한 수험생에게 제공되는 ‘경영학/CPA 多多多 다이렉트’ 이벤트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경영학사 전공필수 9과목 완제, 경영전문학사 경영통계학 보유, 공인회계사(CPA) 자격응시 선이수과목 등을 모두 갖고 있다는 의미에서 이벤트명을 ‘경영학/CPA 多多多 다이렉트’로 정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준비된 경영정보시스템, 경영통계학, 경영학개론, 경제학개론 등 대다수의 과목이 현재 마감을 앞두고 있다.

다이렉트 신청은 수강할 과목을 스스로 설계해 장바구니에 담고, 상담 전화를 통해 이벤트 할인을 신청하면 끝이다.

이 외에도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편입에 합격하는 수강생에게 제세공과금을 공제한 수업료 전액을 환급해주는 ‘편입학 장학생’ 제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편입장학금 혜택은 2019년 편입 합격시 2018년 수강료 환급, 2020년 편입 합격시 2019년 수강료를 환급해준다.

장학금 지급 조건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2018년 이후 수강자, 대학교 편입 필기시험에 응시하여 합격한 자, 장학생 인터뷰 촬영 가능자 등이다.

한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2급, 경영학, CPA 등 학점은행제 과정을 오는 6월 27일 개강한다. 6월 개강반은 10월 9일(화)까지 수업이 진행된다.

또한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세 가지 과정의 49개 운영과목의 1주차 강의를 공개하고 있다. 수강을 망설이는 수강생들은 미리 강의를 들어보고 선택할 수 있다.

특히 경영학의 경우 100% 온라인 수업만으로 학위 수여가 가능하고, 승진, 취업, 이직 시 폭넓게 사용이 가능하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