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화장은 국내에서 급성장한 분야 중 하나로 최근 영향력이 점차 커져가면서 이와 함께 뷰티인의 숫자도 지속적으로 늘어가고 있다.

강남 반영구화장학원 롱타임라이너 아카데미는 K뷰티가 성장하는 국내 뷰티 시장에서 전문장비를 통한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뷰티인들에게 올바른 길을 제시하는 곳이다. 롱타임라이너 김정연 대표는 매년 개최되는 서울인터내셔널뷰티콘테스트서 지속적으로 운영위원장 자리를 맡고 있으며 2018년 5월 개최된 콘테스트에서도 자리를 빛냈다고 밝혔다.

2018 서울인터내셔널뷰티콘테스트는 사단법인 한국뷰티산업진흥원에서 주관하며 지난 5월 19일 토요일에 서울특별시 학생체육관에서 진행됐다. 피부미용부문, 헤어부문, 메이크업부문, 네일부문, 컨투어메이크업(반영구화장)부문에서 뷰티인들의 실력을 뽐내는 자리였다.

운영위원장 자리를 맡은 김정연 대표는 현재 롱타임라이너 아시아 대표이면서 총괄 교육위원장, 중국 대표 등을 맡고 있다. 많은 이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는 김 대표는 수석 트레이너 리너기스트로 롱타임라이너 아카데미에서 전문 뷰티인 양성에 힘쓰고 있다.

롱타임라이너 아카데미는 국내 미용인들에게 전문장비의 중요성을 지속적으로 강조하고 있는 강남반영구미용학원으로 오는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2개월 동안 독일 직수입 명품 장비를 30일 무상 대여 프로모션을 진행해 뷰티인들에게 전문장비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강남반영구화장학원 롱타임라이너에서 소비자가 880만원(부가세 포함)인 독일 직수입 명품 장비를 30일 동안 무상으로 대여해주는 것이며 280만원을 예치하면 1개월 사용한 후 반납 때 예치금 전액을 환불해 주는 이벤트다.

유럽과 중국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롱타임라이너의 전문 장비는 간단한 교육을 통해 조작할 수 있을 정도로 간편한 첨단 장비이다. 또한 강한 파워와 마이크로 단위로 섬세한 조정이 가능한 니들 등을 활용해 앞으로 의료 분야에서도 이러한 전문장비의 니즈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한다.

 

강남반영구화장학원 롱타임라이너 김정연 대표는 “뷰티 분야에 관심을 주는 사람들이 늘어가면서 대회나 콘테스트가 많아졌고 축제의 장에서 자신의 실력을 선보이는 사람이 많은 가운데,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가지는 것이 중요해졌다”라고 말하며 “롱타임라이너는 장비 무상 대여 이벤트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전문 장비의 필요성을 알리려 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 장비를 구매하는 뷰티인들에게 8월에 실시되는 ‘중국 닝보 박람회’에 참관 및 시술 참여 기회와 오는 11월에 개최할 ‘제1회 롱타임라이너 필리핀 대회’에 참여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