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3단지에서 최근 실시된 ‘입주가구 신혼가구 박람회’에 경기 지역 주요 신도시 방문객이 순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고양가구3단지는 지난 5월 4일부터 11일까지 ‘입주가구 신혼가구 박람회’를 실시했다.

설명에 따르면 본격적인 결혼 시즌과 이사철을 맞아 진행된 이번 박람회에는 운정신도시와 다산신도시, 양주옥정신도시, 김포한강신도시 등 경기지역에서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해 지난회 보다 성공적이었다는 평가이다. 

주최측이 방문객을 대상으로 간단한 설문을 실시한 결과, 최근 신혼부부가 많이 유입된 김포자이더빌리지, 김포풍무푸르지오2차, 김포사우아이파크 등 김포가구단지 쪽에서 지난회 보다 방문객이 큰 폭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일산센트럴아이파크와 삼송이편한세상시티, 양주옥정e편한세상2차를 비롯하여 운정롯데캐슬파크타운2차, 파주운정푸르지오, 운정힐스테이트 등 파주운정가구단지 인근 입주민들도 많은 비중을 차지했다. 

박람회 성공 배경으로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선호도가 높은 침대와 화장대, 서랍장 등 다양한 혼수가구 제품을 할인가에 제공한 것이 꼽힌다. 

특히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가구와 명품가구 브랜드뿐만 아니라 여러 브랜드가구 신제품도 할인 품목에 포함됐으며, 가죽쇼파와 테이블, 식탁 등 거실과 다이닝룸에 필요한 가구도 할인 혜택이 적용됐다. 

한편,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3단지가 최근 실시한 ‘입주가구 신혼가구 박람회’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기념하며 ‘msys한샘 추가할인 대축제’를 진행한다.

고양가구단지 관계자는 “구리갈매아이파크, 광주센트럴푸르지오, 청계힐스테이트, 가정동시티프라디움 등 입주가구가 많은 지역에서 행사 연장 요청이 이어짐에 따라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가구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최효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