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대표할 수 있는 소재로는 아마사로 짠 직물 ‘린넨’과 고품질의 모헤야, 마, 면 등을 꼽을 수 있다.

특히 계절을 가리지 않고, 가장 널리 쓰이는 면은 여름 재킷 소재로 크게 주목받고 있다. 무엇보다 면은 다른 직물과의 혼방률에 따라 그 느낌이 다양하게 나타나 스타일에 맞춰 얼마든지 골라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어, 맞춤정장에 많이 사용되고 있다

날씨가 더워질수록 어떤 원단으로 구매하는 것이 바람직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린넨'은 피부에 가장 좋은 온도와 습도를 맞춰주는 이상적인 원단이다. 통풍이 잘 되고 땀과 열을 수월하게 발산하기 때문에, 클래식한 스타일링을 시원하게 보여주는 소재로 인기를 끈다.

소재의 질감도 부드러운 것부터 빳빳한 것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재킷 뿐만 아니라 수트에도 충분히 적용할 수 있다. 또 자연소재다운 내추럴한 느낌 덕분에 구김 걱정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제이진옴므 부천상동점 관계자는 "컬러감이나 패턴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먼저 아는 것이 중요하다"며 "스타일리시한 소재, 컬러, 패턴, 아이템 등으로 연출한 가벼운 캐주얼 수트 스타일은 세련된 훈훈함을 선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도 한층 높일 수 있다"고 추천했다.

이어 "캐주얼 수트는 가볍고 소프트한 터치감으로 부드러운 원단을 사용하고 다양한 컬러로 구성돼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최소한의 격식은 지키면서 편안하고 경쾌한 스타일링은 물론, 자켓과 팬츠를 함께 매치하면 깔끔한 비즈니스룩으로, 자켓안에 가벼운 티셔츠와 코디하면 주말 데이트 룩으로도 손색이 없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진옴므 부천점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린넨 수트 및 시어서커 수트 등 다양한 패턴 원단들을 구매할 수 있는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제이진옴므 브랜드는 종로본점을 기점으로 강남점, 홍대점, 서울역점, 미아점, 강동점, 수원점, 성남수진점, 일산점, 안산점, 부천상동점, 용인수지점, 별내점, 의정부점, 인천송도점, 대전점, 천안점, 청주점, 원주점, 평택점, 광주점, 원주점, 대구점, 부산점 등 지역에 있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