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1 11:19 (수)
KT, 야외에서 즐기는 스트리밍 ‘LTE 빔프로젝터’ 출시
KT, 야외에서 즐기는 스트리밍 ‘LTE 빔프로젝터’ 출시
  • 남정완 기자
  • 승인 2018.06.0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는 LTE 기반으로 스트리밍이 가능한 ‘LTE빔프로젝터’를 11일 출시하고, 4일부터 10일까지 예약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LTE 빔 프로젝터’는 LTE 에그 기능을 결합한 미니 빔프로젝터다. 인터넷 연결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미디어 콘텐츠를 스트리밍으로 시청할 수 있다. 작은 크기로 캠핑, 소풍 등 야외 활동에 휴대할 수 있다. 또 올레 TV 모바일 등 미디어 어플리케이션을 큰 화면으로 즐길 수 있어 1인 가구의 TV 대체재로도 활용할 수 있다.

 

KT는 LTE빔프로젝터 출시를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에게 올레TV모바일 6개월, 프라임무비팩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올레TV모바일은 tvN, JTBC 등 100여개의 실시간 채널과 18만편의 VOD를 제공하며, ‘프라임무비팩’을 통해 헐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와 국내 유명 영화사의 영화, 해외시리즈, 애니메이션 1만5천 편을 무제한 시청할 수 있다. 또 10일까지 예약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미니빔 전용 삼각대와 40인치 스크린 세트를 증정한다.

 

LTE빔프로젝터는 200 루멘 급의 밝기와1366x768의 고해상도를 지원해 최대 100인치 화면으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안드로이드OS를 탑재했고 마이크로 SD, USB 등 기능을 탑재해 활용도가 높다.

2W 출력의 스피커를 내장했고 블루투스 스피커나 이어폰을 연결할 수도 있다. 본체에 있는 핫스팟버튼으로 빔을 켜지 않고도 무선인터넷을 지원하는 와이파이 기기로도 활용 가능하다. 

LTE빔프로젝터의 출고가는 330,000원으로 KT의 ‘데이터투게더Large’, ‘스마트디바이스(LTE)’ 요금제로 가입할 수 있다. KT 모바일 고객 중 지난달 30일 출시된 데이터ON 프리미엄 요금제 가입자는 월정액 11,000원의 데이터투게더Large 요금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KT Device본부 융합단말담당 구영균 상무는 “KT는 소풍, 캠핑, 여름휴가 등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시즌을 앞두고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휴대용 빔프로젝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