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상위 거래소인 IDCG 거래소와 상장 협약식열어

아시아 카지노시장과 MMC격투기, 비디오컨텐츠, 쇼핑, 호텔, 부동산사업에 이르기까지 우리가 즐기는 생활권의 엔터테인먼트 총결칩체인 임페리얼스타그룹의 IS Coin이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그랜드하얏트 서울에서 지난 금요일 셀럽들과 기관투자자 VIP 행사를 개최했다.

설명에 따르면 1부 순서에서는 현재 중국에서 IS코인의 토대가 되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비지니스를 진행중인 임페리얼 스타그룹의 총괄대표인 크리스 루가 나와서 아시아국가 기업간의 확장되는 파트너십에 대하여 이야기를 했다. 두번 째 스피커로 나선 투자자문그룹의 Nicko Deng은 현재 ICO시장에서 올바른 투자방향에 대하여 설명했고 전 세계 20안에 링크되어 있는 IDCG 거래소의 레오 루이(Leo Liu) 대표는 스캠코인에 대한 유의사항과 거래고 등록 기준에 대하여 깊이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한국시장을 이끌고 있는 원창연대표가 나와 IS코인에 적용되는 보험이 어떻게 투자자의 가치를 지켜내는 지 알기쉽게 설명을 해줘 관심을 이끌어냈다.

무엇보다 이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IDCG 거래소의 레오 루이(Leo Liu) 대표와 임페리얼 스타 IS코인의 상장 협약식이었다. 현재 프라이빗세일중에 있는 IS코인이 리버스ICO의 가치를 인정받아 상장을 미리 결정짓게 된 것은 암호화폐 시장에서 매우 드문 일이라 앞으로의 확장 가능성이 주목된다.

현재 IMPERIAL STAR ENTERTAINMENT GROUP은 아시아 여러 국가와 지역에서 20여년동안 산업 투자를 진행하였고 각 나라 및 지역의 가장 우수한 팀과의 협력을 통하여 사업 분야를 핵심 사업인 엔터테인먼트 사업에서 금융, 부동산, 겜블링 서비스 등 사업으로 확장하여 이미 인터넷 응용 분야에서 하나의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IS코인의 1차세일 기간은 6월 10일까지, 그 다음 한달 간 2차 세일이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