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브랜드 조성아TM의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이 6월 2일 현대홈쇼핑 단독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이날 방송 시작 55분 만에 약 8,500세트가 판매되며 목표 판매량의 132%를 초과 달성했다. 방송에는 방송인 안선영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만의 사용 팁을 전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은 조성아만의 프레쉬 믹싱 공법으로 극한의 환경에서도 최대 95%까지 수분 저장률을 자랑하는 선인장 수액이 캡슐 형태로 함유됐다. 문지를수록 선인장 캡슐이 피부 위에서 터져 속건조를 해소하고 무너짐을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일명 ‘선인장 커버 물스틱’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SPF 50+ PA++++)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허받은 세범 컨트롤 성분과 4가지의 커버 피그먼트가 기미, 잡티 등 피부 결점을 얇고 섬세하게 커버해 30시간 동안 무결점 베이스를 완성한다.

또한 용기 하단에는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노하우를 담은 ‘마스터 브러쉬’가 내장됐다. 부드러운 미세모가 S자 형태로 약 6만개 이상 촘촘히 식모돼 브러쉬 결 자국이 남지 않으며 피부 자극이 없다. 소비자들은 ‘스틱파운데이션이라 사용하기 편할 것 같다’, ‘촉촉하면서 커버력까지 좋은 파운데이션인 것 같다’,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어서 간편할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성아TM 관계자는 “론칭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55분 만에 조기 매진되는 쾌거를 이뤘다”며 “선인장 수액 캡슐이 피부 속까지 수분을 공급해 무더운 여름철에도 땅김 없이 촉촉하며 우수한 커버력과 지속력에 주목해주신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조성아TM은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혁신적이고 독보적인 뷰티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프리미엄 브랜드로 29년 경험과 노하우를 최상의 컨디션으로 끌어올리고 집약시킨 단 하나의 마스터피스를 선보이고 있다.

하이엔드 뷰티를 지향하는 여성들의 감성을 담아 트렌드를 재해석하고 최고의 퀄리티를 담아내 전 세계 모든 여성들의 꿈을 실현시키고 최고의 밸류를 선사한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