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키스데이가 있는 6월에 안성맞춤인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15일에는 결혼 전날과 이혼 전날을 맞이한 두 커플의 운명적인 하룻밤 동안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에 3쌍을 초대하며, 6월 24일에는 세상의 끝과 마주한 한 남자의 30년 인생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 ‘프러포즈 못하는 남자’에 2쌍을 초대한다.

또한 200만 팔로워가 3년을 기다린 김재식 작가의 신작 ‘단 하루도 너를 사랑하지 않은 날이 없다’ 도서를 3명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신청 기한은 6월 30일까지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관계자는 “특별한 기념일이면 더욱 외로워지는 싱글 미혼남녀들을 위해 친구나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로맨틱한 뮤지컬과 사랑에 관한 도서 선물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또한 6월 28일까지 솔로 직장인을 위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업체의 노하우를 담아 만든 ‘1년 안에 결혼 가능 테스트’에 참여한 26세 이상의 미혼남녀 모두에게 100% 이모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결혼테스트는 디노블 결혼정보 사이트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이 외에도 노블레스 재혼성공 테스트, 나의 결혼성격 테스트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테스트가 마련돼 있다.

한편, 2004년 창업한 이래 성혼보장 결혼중개업체로 고객만족을 실천하고 있는 디노블은 철저한 신원인증을 통한 확실한 만남을 주선하며, 법조인, 유학파, 의료인, 재력가, 명문가 서비스와 더불어 기독교 등 종교까지 고려하여 고객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