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3단지에서 운정신도시와 다산신도시, 양주옥정신도시, 김포한강신도시 등 경기지역 주요 아파트 입주민과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바로크소파와 msya한샘 공동구매 가구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여러 브랜드가구를 시중가 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어 최근 신혼부부가 많이 유입된 김포자이더빌리지, 김포풍무푸르지오2차, 김포사우아이파크 등 김포가구단지 인근 지역에서 가구를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발 맞춰 혼수가구 필수 아이템인 침대와 소파, 서랍장, 식탁 등을 비롯하여 입주가구로 활용도가 높은 서랍장, 장식장, 아일랜드 식탁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젊은층의 선호도가 높은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가구뿐만 아니라 중장년층이 선호하는 고풍스러운 원목의 북유럽 명품가구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신혼부부부터 노년층까지 연령에 관계없이 원하는 품목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주최측은 신혼가구 수요가 높은 일산센트럴아이파크와 삼송이편한세상시티, 양주옥정e편한세상2차를 비롯하여 운정롯데캐슬파크타운2차, 파주운정푸르지오, 운정힐스테이트 등 파주운정가구단지 인근에도 홍보활동을 적극 펼칠 계획이다.

할인가구 리스트에는 종합가구브랜드 한샘의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msys한샘’의 주요 제품도 포함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고양가구단지 관계자는 “서울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하면 구리갈매아이파크, 광주센트럴푸르지오, 가정동시티프라디움, 다산신도시자연앤이편한세상, 반포센트럴푸르지오써밋 등 타 지역에서도 쉽게 찾아오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