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TV 뷰블리에서 최여진이 피부 컨디션에 따른 마스크팩을 소개했다. '뷰블리'는 최여진, 니콜, 해인 3명의 MC가 남들은 잘모르는 이색 뷰티팁을 알려주는 뷰티 브로그램이다.

최여진은 리즈 피부로 돌아가는 가장 빠른 방법으로 1일 1팩을 추천했다. 주의할 점으로 1일 1팩을 할 경우 트러블이 일어날 수도 있으므로 피부 컨디션에 따라 팩을 선택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최여진이 피부 컨디션에 맞춰 추천한 제품은 약국화장품 데이셀코스메틱(대표 박귀홍) '닥터비타(Dr.VITA)'의 비타민 마스크팩 A, B, C 3종이다. 비타민A 마스크팩은 평소 주름관리가 필요한 분, 비타민B 마스크팩은 피부 수분∙진정이 필요한 분, 비타민C 마스크팩은 피부가 칙칙하여 미백 관리가 하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목화와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식물 섬유로 만들어진 천연 유래 순면 시트인 100% 순면 텐셀 시트를 사용하여 굴곡져 있는 페이스 라인에 맞춰 밀착이 가능하고, 에센스 흡수력이높아 수분과 영양 전달이 우수하다.    

닥터비타 비타민 마스크팩은 약봉지처럼 생긴 패키지로 피부 고민을 처방한다는 컨셉이다. 마스크팩에 이름을 써서 피부 고민을 가지고 있는 가족과 친구에게 선물도 가능하다.

한편, 뷰블리에서 최여진이 소개한 약국화장품 데이셀코스메틱의 닥터비타 비타민 마스크팩은 전국 약국 및 면세점, 데이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