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웨딩컨벤션 ‘스카이웨딩컨벤션’(남악 롯데아울렛 옆)이 지역 내 웨딩 업체 간 긴밀한 협력을 통해, 오는 6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2018 목포전남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스카이웨딩컨벤션은 전국 최대 규모의 목포 웨딩컨벤션으로, 목포 전남지역의 예비부부들을 위해 다양하고 합리적인 혼소, 웨딩 용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목포 웨딩페어’를 개최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스카이웨딩컨벤션 관계자는 “최근 목포 전남지역의 예비부부들이 광주 웨딩업체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면서, 상대적으로 다소 불합리하고 불리한 웨딩 준비를 해왔던 것이 사실”이라며, “우리 지역 예비부부들이 좀 더 다양하고 합리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웨딩페어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번 목포웨딩페어에는 지역 웨딩관련 20여 개 업체가 참석해 파격적인 혜택의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합리적인 패키지의 웨딩준비는 물론이고, 공 시간대를 노린 실속형 상품에 대해서도 방대한 양의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또 박람회에 방문한 모든 이들은 ‘블루 다이아몬드(7명)’을 포함한 광파오븐기, 무봉제 거위털 차렵, 커플 여행용 캐리어, 최고급 메이크업 브러쉬 13종, 명성사진관 10만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응모도 가능하다. 경품 추첨은 17일 저녁 7시에 공개 추첨으로 진행되고, 총 60여 명에게 경품이 돌아간다.

이 외에도 6월 16일, 17일에는 스카이웨딩컨벤션 3층에서 지역 미혼모시설에 기부하는 ‘나눔플리마켓’도 진행되어 더불어 풍성한 행사를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스카이웨딩컨벤션 관계자는 “목포 전남 웨딩박람회가 예비부부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참여할 수 있는 대대적인 지역행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역 내 많은 분들의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18 목포전남 웨딩페어에는 LG전자를 비롯해 CJ헬로호남방송, 자엘, 알레르망 남악점, 베스띠아또, S스튜디오, 모두투어, 투어스토리, 노는아이, 빅쇼엔터테인먼트, 루쏘소, 마이수트, 금실, 결한복, 본스킨케어, 가화뷰티, 후사조모, 처갓집폐백, 김씨폐백 등의 브랜드가 참가한다.

박람회 일정 및 참가신청은 스카이웨딩컨벤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